0) 에셋: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이미지, 사운드, 3D모델 등.
씬:게임에서 하나의 레벨, 또는 다른 환경.
게임 오브젝트: 각 씬에 배치된 오브젝트 목록 중 오브젝트.
Unity는 오브젝트-컴포넌트 모델을 사용하기 때문에 씬에 있는 게임 오브젝트에 다른 컴포넌트를 추가하여 기능을 변경할 수 있다. e.g.Sprite Renderer 컴포넌트: 씬의 게임 오브젝트 위치에 이미지 표시, Audio Source 컴포넌트: 씬의 게임 오브젝트 위치에 사운드 재생, 모든 게임 오브젝트는 씬의 위치와 회전정보를 지닌 Transform 컴포넌트를 가지고 있다. 다른 컴포넌트는 선택사항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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